▲ 아키스가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ARCHYS MMDBMS
(주)아키스(대표 남기영 www.archys.com)는 순수 국내 자체기술에 의해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ARCHYS MMDBMS(ARCHYS Main Memory Database Management Systems)로 최근 금융권 및 통신사업 부분을 중심으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MMDBMS는 DB Table을 Main Memory에 상주시켜 운용함으로써 기존의 Hard Disk 기반의 DBMS보다 획기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새로운 방식의 DBMS이다.

MMDBMS는 각 회사의 BMT결과 기존 RDBMS에 비해 Data처리에 있어서 10~3000배에 이르는 처리속도 향상을 보이고 있다.

아키스는 지난 98년 국내 최초로 신한은행에 이 시스템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한국증권전산, SK생명, 제일화재, 제주은행, 대천대학 등에 공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탁월한 아스키만의 기술력은 HP와 Compaq 등 세계 유수의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이들 회사와 파트너쉽 계약을 맺어 한국 시장뿐 아니라 세계시장 진출까지도 모색하고 있다.

아키스는 순수 자체 개발한 ARCHYS Queue, TSliding-tree와 Columns in Memory 등의 기술을 통해 MMDBMS에 최적화된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도시가스사에도 ARCHYS MMDBMS를 적용해 data의 처리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업무효율성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문의:02-6001-1114)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