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셋 직원들의 다정한 모습
통합설루션 업체인 (주)아이셋(대표 이호규 www.i-set.co.kr)은 지난 2001년 3월 설립돼 시스템사업, iRTM사업, iDTV사업 등을 하고 있다.

아이셋은 시스템사업 분야에서 지난 2001년 4월 (주)하이디스와 데이터 마트 SI계약을 시작으로 (주)현대정유, (주)MEMC, 한국정보통신(주), 인천정유, 현대중공업 등과 SI 구축 계약을 성사시켰다. 또 QAD의 ERP시스템 컨설팅과 부산은행의 CRM시스템을 구축했고 파워콤, 동양화재, 한국전산원, 대한화재 등의 오라클(Oracle) 시스템 운영·유지보수 수주 등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iRTM사업과 관련해서는 하이디스에 반도체 WIS Warranty 시스템을 구축하고, 하이디스 RTM 국제 프로젝트 수주, 하이디스 EDB OLAP를 구축했다. 컴팩 SI사업부와 MES 솔루션 협력마케팅을 펼치며 중국, 대만, 싱가포르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홈네트워킹 기술 접목으로 차별화를 통한 디지털TV시장 기득권 확보가 목표인 iDTV사업에서는 올해 초부터 SKT의 PMSB사업계약을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자부품연구원과 기술개발 및 공동 마케팅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 회사는 또 HP ESG, Oracle OPN, CA Sales, Securesoft Sales 등 여러 업체와 기술제휴를 하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DVB-MHP 스마트모듈 부품 개발로 산업자원부 ELECTRO-0580 핵심기술개발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문의: 02-369-7475)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