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인증된 배기통은 ‘안전 보증서’ - (주)장안기업
[기획특집] 인증된 배기통은 ‘안전 보증서’ - (주)장안기업
  • 승인 2003.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제일주의로 고객만족
(주)장안기업(대표 유재승)은 보일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는 마음으로 안전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제품생산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89년 9월 경기도 부천 도당동에서 터를 잡고 설립됐다.

장안기업은 창립 이후 14년간 보일러 및 온풍기 연도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 2000년 4월에는 ISO9002 품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주요 납품처로부터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을 받아 최근 지속적인 매출증가로 신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품질향상을 위해 매출의 50% 가량을 신제품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장안기업은 지난 94년 4월 경동보일러 우수협렵업체로 지정됐으며 같은해 6월 LG전자의 협력업체로 지정됐다.

98년에는 회사를 부천에서 인천시 서구 경서동 서부산업단지로 옮겼다. 산업단지내에 대지 5백평, 건평 6백평 규모의 자체공장을 마련하고 보일러 및 온풍기 연도 생산설비 증축과 함께 재도약 기반을 마련했다.

현재 약 40종의 보일러 및 온풍기 연도를 지속적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각 업체들간의 과열경쟁이 심화돼 제품의 질보다는 저가 제품이 나돌고 있어 품질저하가 우려된다”며 “보일러 배기통 제조사는 과열경쟁보다 품질향상에 기여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