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5주년 축사] 정동윤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창간5주년 축사] 정동윤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 승인 2003.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사랑 받는 언론되길
창간 5주년을 맞는 ‘가스산업신문’관계자 여러분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998년 창간한 가스산업신문은 폭넓은 에너지 자원 전문 정보를 지면별로 특화해 흥미 위주만 추구하는 상업주의를 배격하고 한해 한해 거듭나길 정론 정필을 지향하여 국내 에너지자원 분야의 전문지로서 독자적인 위치를 굳건히 지켜 왔습니다.

향후 더욱 발전된 에너지분야 종합전문지로서 거듭나기 위해서는 에너지분야의 폭넓은 외적정보 뿐만 아니라 그 속에 숨겨진 내적 정보도 심도있게 다루어 나가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에너지분야가 나아가야 할 정책방향을 제시함에 있어 해외 선진 에너지시장 기술 정보 및 동향을 분석 전달해 국내 에너지의 내일을 개척할 수 있도록 하는 발전지향적 역할을 기대합니다.

아울러 에너지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언제라도 열람할 수 있도록 전문정보를 체계적으로 데이터베이스화 해 놓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끝으로, 에너지 관련 이슈에 관한 연재기획을 장기적으로 심도있게 다뤄 바른 정책수립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사회 감시기능에도 더욱 충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에너지 업계의 전문언론으로 더욱 성장하길 바랍니다.

한해 한해 새로이 거듭나는 가스산업신문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