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5주년 축사] 이영일 대한설비건설협회 가스설비공사협의회 위원장
[창간5주년 축사] 이영일 대한설비건설협회 가스설비공사협의회 위원장
  • 승인 2003.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언론되길
가스산업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가스산업신문이 지난 98년 창간된 이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스산업의 전반적인 문제점과 함께 비전을 제시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가스업계의 진정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담당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가스산업신문이 가스 및 에너지 분야의 전문신문으로 올바른 비전과 심도 깊은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창간 5주년에 발맞춰 국내 소식은 물론 세계화를 위해 세계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각종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선진국의 문턱에 한발 앞서 다가갈 수 있도록 폭넓은 편집, 취재활동을 통해 가스산업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나가길 당부드립니다.

우리 업계는 급변하는 시공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신기술개발을 통해 최고의 공사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가스산업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대를 앞서가는 언론, 비판과 대안을 함께 제시하는 언론, 에너지 업계를 리드하는 언론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협의회 또한 건전한 건설 문화 창달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가스산업신문과 항상 함께 할 것입니다. 끝으로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