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정보화시대에 가스산업발전을 위하여 가스전문지로서 사명감을 갖고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정론의 길을 걸어온 가스산업신문의 창간 5주년을 가스기술사회를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스산업신문이 지난 5년동안 가스산업계의 뜨거운 지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가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가스산업분야의 어두운 면과 불합리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가스사업자와 소비자간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상호 공동이익을 추구하는 자세로 가스에너지분야의 전문지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해 왔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가스산업신문은 전문화와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가스산업분야의 신기술 교류와 보급을 확대하고 가스산업발전과 선진안전관리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과 이해를 증진시켜 가스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미래를 개척해가는 가스분야의 최고전문지로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이 자리를 빌어 우리 일백오십 가스기술사인들도 가스산업발전과 선진 가스안전관리정착을 위해 책임을 다함은 물론 고급산업화시대에 부응하는 기술능력을 배가하여 최고의 가스전문기술인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난 5년간 가스분야의 최고의 전문지로 가스산업신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