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 심수섭 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분야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투데이에너지가 정론을 다루는 언론으로 에너지업계의 각종 현안사항과 이슈를 발 빠르게 전달하는 에너지분야 최고의 매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산업체의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기에 정부 정책과 맞물려 각계각층의 에너지절약시장에 대한 관심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이 중요합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이끌어 낼 수 있는 ESCO사업은 불확실성이 높은 현대사회에서 무엇보다 확실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에너지사용가나 산업현장에 아직까지 ESCO가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이 사업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술은 널리 알려져야 하고 이런 정보제공의 선두는 언론매체가 돼야 합니다. 우리나라 민간, 산업부분에 한층 질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심도 있는 방향설정까지 가능케 할 수 있도록 투데이에너지의 역동적인 역할을 기대해 봅니다.

창간 17주년을 맞이한 투데이에너지가 늘 새롭고 빠른 정보를 전달하는 질 높은 에너지전문지로써 더욱 도약하시기를 기원하며 많은 발전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