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전대수 대전충남북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
[신년사] 전대수 대전충남북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
  • 승인 2004.01.1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애정으로 업계동참 필요
희망의 2004년 새해를 맞이해 산업용가스업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회원사 여러분게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가스산업신문을 사랑하는 독자여러분. 그리고 우리나라 가스산업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관계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산업용가스는 모든 산업에 필수요소임에도 불구하고 그 가치나 중요성은 등한시 되거나 외면당해 왔으며 그로 인해 사업에 대한 자긍심을 잃어 버리고 의욕을 상실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각 지방 조합이 결성되고 그 집합체인 연합회가 구성되면서 사업자 스스로 제대로 된 자리 매김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정부분 성과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라 생각됩니다. 철저한 안전관리 시행, 열악한 작업환경개선 및 보다 나은 임금지급, 사업성취에 대한 보람 등을 위해 시장안정에 치명적인 가격덤핑에 대한 대응방안, 산업용가스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정확한 통계자료, 객관적으로 인정받는 원가계산 및 소비자가격, 우리 실정에 맞는 고압가스안전관리법, 조합원들의 일체감조성 등 조합이나 연합회에서 해야 할 일들이 산적해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을 해나가는데 조합원 개개인의 노력도 언론의 방향제시 및 여론형성 등 특별한 관심과 애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여러분의 자부심이 나아가 국가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소명감을 갖고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위해 경주하는 한해가 되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