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허동수 대표이사)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LG정유는 사회복지기금 조성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에 따라 수익개념을 배제한 즉석식 인터넷 복권인 '마이더스 복권'을 판매해 총 판매금액중 25%를 사회복지금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또한 LG정유는 복권사업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주유소에 사랑의 열매 모금함 설치', '사랑의 열매 나누기 캠패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정유의 한 관계자는 "기업 이윤의 일부를 사회와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 왔다"며 "중고물품 기부 활동인 '아름다운 주유소' 등과 같은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 '마이더스 복권'은 전용사이트인 시그마로(www.sigmaRO.co.kr) 또는 ARS 1588-6677을 통해 신용카드나 시그마6보너스카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1년에 한 장당 100원짜리 복권 2억매가 발행된다. 당첨금은 1억원짜리 100장으로 총 100억원 지급되며 그랜저 XG 15대가 추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LG정유는 4월 한달 동안 복권발매 기념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