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L공사와 한국환경공단은 지난 28일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투데이에너지 이종수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와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전병성)은 지난 28일 한국환경공단 기후대기관에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중소기업제품에 대한 구매 상담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SL공사·한국환경공단 구매담당자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공공기관 납품에 애로를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간 1:1 구매상담 및 우수제품 전시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현황.
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주)현대밸브 등 14개의 지역 중소기업이 참여했고 SL공사와 한국환경공단에서도 50여명이 넘는 분야별 구매담당자가 참석, 구매 상담을 벌였다.

SL공사의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율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 제품 구매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구매상담회 관련 문의사항은 인천지방중소기업청(032-450-1129) 또는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032-560-9377), 한국환경공단(032-590-3625)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