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노환용 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산업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투데이에너지’ 모든 임직원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산업간 융합의 가속화와 4차산업의 신속한 진입으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에너지산업을 확인하고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이때 에너지 전문 언론인 ‘투데이에너지’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협회는 국내 전시회 개최, 해외 시장 개척, 우수제품 국내외 인증과 기술인력 양성, 국제 냉매 동향 파악과 신냉매 대응 정책 개발 등 우리나라 냉동공조산업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협회의 위상과 역할을 강화하며 냉동공조산업 발전과 수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국가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는 냉동공조산업을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거두기 위해서는 에너지 관련 산업 종사자, 관련부처·관련기관·단체·업체 등 수 많은 독자들에게 에너지분야의 변화되는 기술정보와 시장 및 정책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데 전력하는 ‘투데이에너지’와 같은 전문 미디어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에너지분야 전문 언론으로서 무궁한 발전이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