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 임총재 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그동안 업계의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에너지 업계의 정보를 제공하며 에너지분야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또 석유를 비롯한 에너지 전반에 걸쳐 항상 알찬 내용을 보도해 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에너지분야를 선도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의 혼탁한 에너지 업계의 현실에서 투데이에너지가 더욱 정체성을 확립하고 에너지 업계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는 전문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석유일반판매소는 정부의 각종 정책 수립에서 소외돼 크게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새 정부 들어와서 에너지복지 및 서민을 위한 정책으로 등유 개별소비세 인하 등에 대한 기대감으로 등유 개별소비세 인하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업계의 많은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투데이에너지가 정부의 정책을 면밀히 살피고 다양한 계층의 소리를 담아 계층별 격차를 줄이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에너지정책이 시행되도록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해주길 바랍니다.

아울러 진실보도와 함께 독자의 눈높이에 맞춰 정책개발이나 경영전략 등에 각종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업계의 진정한 가족으로서의 역할과 업계의 약자인 석유일반판매소의 의견에 귀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기자정신과 사명의식이 충만한 업계의 일등 신문이 되기를 축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