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신문이 창간 첫돌을 맞게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21세기 정보화 시대의 도래를 앞두고 있는 이 때 가스산업신문의 창간으로 가스업계를 비롯한 모든 가스인들이 보다 다양하고 심도있는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훌륭한 계기가 마련된 바 있습니다.

가스산업신문은 지난 1년간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알차고 충실한 보도로 가스산업의 발전과 안전관리의 선진화에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앞으로 가스분야의 전문지로서 각종 정책과 제도의 개선방향을 제시함은 물론, 가스산업의 발전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주신 가스산업신문의 노고에 감사합니다. 아울러 가스안전 문화를 선도하는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가스산업신문의 노고와 함께 저희 공사도 ‘선진가스안전관리체계 기반구축’이라는 목표를 갖고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총체적인 가스안전관리법의 구현과 서비스 향상으로 명실상부한 가스안전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가스산업신문은 더욱 가속화되는 무한경쟁 속에서 우리 가스산업이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지도와 편달을 아끼지 않을뿐만 아니라, 안전의식의 선진화에 기여하는 가스안전의 전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주시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끝으로 창간 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가스산업신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