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편된 JB엔텍의 홈페이지
가스기자재 사업 분야에서도 고객중심경영이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스기자재 및 공조시스템 전문기업인 JB엔텍(대표 유태표)은 최근 차별화된 고객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 현재까지 운영중이던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하고 한편 본격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나섰다.

JB엔텍의 홈페이지 개편의 중심 이슈는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 바로 직접적인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 입장에서의 경영을 통해 한층 새로운 고객만족경영을 펼쳐간다는 계획이다.

JB엔텍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회사의 고객인 도시가스사 및 산업체가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관련 세부기술정보를 상세히 수록했으며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회사소개를 비롯한 각 사업군의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관련 기술 자료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한 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가스관련 기자재에 대한 궁금증 해결은 물론 공조 사업군에서 새롭게 도입한 신상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도 함께 수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의 개편은 고객에게 좀 더 다가설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서비스 발굴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