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FKO 2019] 도아텍, 핸들·힌지 등 차원 높은 제품 ‘집중’
[HARFKO 2019] 도아텍, 핸들·힌지 등 차원 높은 제품 ‘집중’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8.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성능과 안전성 공인
도아텍 힌지 제품.
도아텍 힌지 제품.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도아텍(대표 장세연)은 2019년 3월12일부터 3월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9)’를 통해 핸들(Handle)류, 힌지(Hinge), 점검창 등을 선보인다.

도아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내구성이 뛰어난 플라스틱 재질로 된 핸들(Handle), 도어 탈착이 가능한 힌지(Hinge), 절대 깨질 염려가 없는 점검창 등을 소개함으로써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들 제품은 가볍고 튼튼한 재질을 통해 국내외에서 성능과 안정성을 공인받고 있다.

도아텍의 관계자는 “이번에 출품하는 제품들은 UL 및 ROHS 인증을 획득한 최고의 제품들”이라며 “검증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모든 산업군에서 고객의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그동안 필요성을 느끼지만 제품정보 부족으로 인해 사용 못했던 고객을 위해 이번 HARFKO 2019 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라며 “HVAC 산업군의 많은 업체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도아텍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한다면 디자인, 품질 등과 함께 제품 전체의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도아텍은 20여년동안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진실한 동료의식과 고객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무한경쟁시대에 밝은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