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콘덴서 자동세척’ 건조기 출시 국가 확대
LG전자, ‘콘덴서 자동세척’ 건조기 출시 국가 확대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덴서 최상의 상태 유지해 건조효율 높여
LG 건조기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 개념도.
LG 건조기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 개념도.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의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을 앞세워 올해 말까지 50여 국가로 출시를 확대한다.

LG전자는 2017년 말 건조성능과 효율을 크게 높인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출시해 프리미엄 건조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사용자가 직접 콘덴서를 청소해야 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LG 건조기의 차별화된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의 편리함은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LG 건조기의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은 건조할 때마다 3개의 물살로 콘덴서를 자동으로 씻어준다. 고객들은 건조기가 알아서 콘덴서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해줘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LG 건조기는 차별화된 편의성과 함께 탁월한 건조성능, 최고 수준의 에너지효율을 모두 갖췄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전기식 건조방식 중 가장 앞선 기술로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대용량 컴프레서를 이용해 건조성능을 좌우하는 냉매 순환량을 대폭 늘렸다.

모터와 컴프레서의 작동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제품 성능과 효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인버터 기술도 장점이다. LG전자가 생활가전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인버터 기술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인 류재철 부사장은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LG 건조기의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