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전국대리점 서비스기술 강화 교육 진행
귀뚜라미, 전국대리점 서비스기술 강화 교육 진행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소 및 횟수 추가해 교육운영 효율성 개선
귀뚜라미보일러의 ‘2019년 전국대리점 서비스기술 강화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의 ‘2019년 전국대리점 서비스기술 강화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오는 7월11일까지 전국대리점 보일러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기술 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2019년도 전국대리점 서비스 기술교육’은 귀뚜라미보일러의 사후관리를 책임지는 AS기사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귀뚜라미는 올해에는 보다 내실있는 교육을 위해 전국 AS기사들을 대상으로 사전 설문조사를 실시해 지역별, 경력별로 특화한 교육 프로그램과 지난해 고객만족도 평가가 저조했던 AS기사들에 대한 특별교육 과정이 마련됐다.

특히 귀뚜라미는 ‘가정용 저녹스(콘덴싱)보일러 보급 지원사업’ 시행과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 의무화법’ 통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 ‘거꾸로 IN-eco 가스보일러’ 등 친환경 보일러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중점적으로 편성했다.

또한 교육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그동안 교육장소로 활용해 온 경북 청도 기술교육원 외에 서울, 의정부, 인천, 강원, 아산, 광주에 6개 교육 실습장을 추가로 마련했다. 교육 횟수도 지난해보다 10차례 늘려 회차별 교육인원을 분산해 개인별 눈높이에 맞춰 집중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귀뚜라미보일러의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AS기사들의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해 매년 서비스 기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변화하는 제품과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교육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며 지속해서 서비스 품질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