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公, 공공기관 직원 위한 워라밸 응원 행사 가져
석탄公, 공공기관 직원 위한 워라밸 응원 행사 가져
  • 조대인 기자
  • 승인 2019.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개발원과 공동으로 일상의 소중한 휴식 제공
석탄공사는 한지개발원과 공동으로 한지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여행 ‘Hanji-paper Road’ 행사를 개최했다.
석탄공사는 한지개발원과 공동으로 한지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여행 ‘Hanji-paper Road’ 행사를 개최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대한석탄공사(사장 유정배)는 26일 본사 강당에서 직장 문화 배달 행사로 한지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여행 ‘Hanji-paper Road’를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지개발원과 공동 주관한 행사로 우리 조상의 얼과 혼이 담긴 한지이야기와 현악사중주 클래식 연주, 그리고 한지에 가족 및 연인에게 편지쓰기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석탄공사를 비롯한 인근 공공기관 직원들에게 지친 일상의 소중한 휴식과 워라밸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직장 문화 배달’ 행사는 한지개발원에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해당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예술 공연 및 생활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정배 석탄공사 사장은 “공사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으로서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다양한 문화 행사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특히 지역사회 문화단체와 연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석탄공사는 직원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가족친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올해에도 가족사랑의 날 운용, 가족친화 워크숍 교육(1월), 대관령 겨울음악축제 클래식 공연 관람(2월), 오페라 콘서트 관람(5월), 아버지 교육특강(5월) 등 직원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다양한 문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