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유류세 환원 前 ‘Most’ 통해 주유 할인 이벤트
SK네트웍스, 유류세 환원 前 ‘Most’ 통해 주유 할인 이벤트
  • 조대인 기자
  • 승인 2019.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3일간···인당 50리터, 리터당 200원 할인 시 1만원 할인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와 SK텔레콤의 T멤버십 T Day가 28일부터 3일간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Most-T day 이벤트’를 시행한다.
‘Most-T day 이벤트’ 안내도.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Most’가 SK텔레콤의 ‘T Day’와 함께 기름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9월 유류세 환원에 따른 기름값 인상을 앞두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주유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28일 ‘T day’를 통해 진행되며 할인권 구매 고객은 행사 당일부터 3일간 ‘Most’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주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고객은 인당 최대 50리터까지 리터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전월 실적별 할인 차등 적용)된다.

희망 고객은 2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은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는 SK네트웍스가 지난해 초 론칭한 주유, 충전, 세차, 렌터카, 정비, 타이어, 긴급출동, 부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서 SK텔레콤, G마켓,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Most는 현재 연료 첨가제 ‘불스원샷' 구매고객 대상 리터당 200원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시 1만원 주유할인권 제공, Most 앱에서 L.Pay 결제 시 리터당 200원 할인 등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이는 실질적인 노력을 통해 주유 생활의 ‘소확행’으로 자리 잡고 있다.

SK네트웍스의 관계자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모스트는 지난해 초 론칭이래 T Day를 비롯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주유 생활의 소확행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주유생활의 소확행을 넘어 세차 등 다른 영역으로도 범위를 넓혀 나가 명실상부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