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올바른 에너지문화 정착 기대
[창간축사]올바른 에너지문화 정착 기대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19.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권순경 원장

[투데이에너지]정부, 한국가스공사의 발전용 LNG개별요금제(개별원료비) 도입이 연이틀 업계의 이슈가 되는 상황이다. 시장경제의 지나친 간섭이라는 주장, 직수입자에 대한 역차별 등 여러 논란이 오고 가고 있다.

특히 대형민간직수입자 등에게는 비교적 덜 민감한 일일 수 있다. 다양한 공급루트와 가격협상력에서 밀리지 않는 구매력을 뒷받침하고 있어 기존 평균요금제에서 개별요금제로 전환에도 당황한 기색이 크지 않은 편이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1년간 에너지분야 전문매체로서 대한민국 에너지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앞장서 온 투데이에너지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올바른 에너지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는 국민들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대한민국 에너지에 대한 각종 새로운 소식을 알고자 하는 국민들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투데이에너지는 다양한 에너지 관련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해 많은 독자층으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에너지분야의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독자층에게 꾸준하게 제공해 준다면 에너지문화 선진화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도 이에 발맞춰 소방용품 검·인증과 위험물 시설의 안전관리, 그리고 소방장비 품질확보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소방기술 연구개발과 소방산업 진흥에 중점을 둬 국민 안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도 국민 모두의 안전을 구현해나가기 위한 힘찬 노력을 지켜봐주시고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 분야 대표 전문매체로서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