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에너지공단의 든든한 조력자 돼 주길
[창간축사]에너지공단의 든든한 조력자 돼 주길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19.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에너지공단
김창섭 이사장

[투데이에너지]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익추구와 건전한 비판을 원칙으로 가치 있는 콘텐츠 제공을 위해 일선에서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언론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정부는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에 대한 국민적 열망에 따라 에너지효율혁신, 재생에너지산업 육성 등 에너지와 산업과 사회적가치가 함께하는 정책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는 정부, 민간기업뿐만 아니라 언론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에너지소비구조 혁신전략’과 ‘재생에너지 산업경쟁력 강화방안’ 등 에너지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산학연과 지자체 등과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선진기술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대한민국 에너지산업생태계를 조성함으로써 일자리 증대와 국내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로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우수기술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과 기준고도화를 통해 국내산업의 기술혁신을 견인하겠으며 다양한 협업과 속도감 있는 진행을 통해 우리의 노력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져 정부의 에너지정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에너지공단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에너지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투데이에너지가 에너지공단의 든든한 조력자가 돼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