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한글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글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지급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글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글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가 573주년 한글날을 기념해 9일부터 16일까지 스탠리 초성퀴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날 기념 스탠리 초성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초성(ㅈㄷㄱㄱ ㅅㅈㅇㄱㄱ)을 보고 스탠리와 관련된 단어를 정답으로 제출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스탠리 전동공구 수작업 공구’를 검색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탠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1등(1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니시아 C40)이, 2등(3명)에게는 스탠리 10.8V 충전 햄머+임팩 콤보세트(SCHI12S2KA), 3등(5명)에게는 스탠리 가정용 수공구 풀세트 6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스탠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1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스탠리는 176여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로, 올해로 573돌을 맞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한글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한글 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한국 정서와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무상수리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