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신규 일자리 창출 앞장
해양에너지, 신규 일자리 창출 앞장
  • 조재강 기자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광주·전남 공급권역 청년 채용 확대
해양에너지 신입사원 입사식에서 김형순 대표(좌 6번째)를 비롯해 신입사원 등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에너지 신입사원 입사식에서 김형순 대표(좌 6번째)를 비롯해 신입사원 등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14일 신입사원 8명에 대한 입사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 6명의 신입사원 채용에 이어 올해에만 두 번째 입사식이다.

이번에 새롭게 해양에너지의 가족이 된 8명의 신입사원들은 지난 6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과 임원 면접을 거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인턴으로 선발됐으며 4개월 동안 다양한 인턴십 과정을 통해 10월1일부로 정규사원으로 선발돼 영업 및 안전관리 분야 직무에 배치됐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사장은 “치열한 경쟁을 거쳐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회사의 새로운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젊음과 패기를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인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한경 해양에너지’ 달성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해양에너지는 청년고용문제 해결과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관리∙기획∙사업전략∙IT분야 등 인턴 7명을 선발해 인턴십 과정을 진행 중에 있다.

최근에는 지속적인 도시가스 보급확대를 통한 매출성장과 일자리 창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지역산업진흥 유공 단체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해양에너지는 광주, 전남을 대표하는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회사, 구성원이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