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소장 이상훈)와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회장 강희수)가 국내외 신·재생에너지의 최신정보를 담아 매년 발간하는 ‘신·재생에너지가이드북’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내년 2월에 발간될 ‘신·재생에너지가이드 2020’은 약 600페이지 내외로 제작되며 △신·재생에너지 관련 정책 △사업안내 △신·재생에너지 원별 주요 설치사례 △홍보관 및 전시회 △신·재생에너지산업 관련 제조 및 설치기업 소개 등 풍성한 컨텐츠로 구성된다.

아울러 올해 초 ‘신·재생에너지가이드 홈페이지(https://newenergyinfo.kr)’ 오픈을 통해 참여 기업을 비롯한 업계 최신 뉴스와 연도별 E-book 등 가이드북 정보를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가이드북의 활용성을 한층 높였다. 

배포처도 정부기관, 지자체 공무원, 정부산하기관, 단체, 학교, 신·재생에너지기업, NGO, 신·재생에너지 관련 전시회(광주전시회, 대구전시회, 태양광전시회, 에너지대전 등), 포럼 등으로 지난해보다 확대됐으며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가이드북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신·재생에너지가이드 2020’ 제작을 맡고 있는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신·재생에너지가이드 2020’ 담당자에게 문의(02-6673-1000)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