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원터치 날 교체시스템 ‘엑스락(X-LO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엑스락 시연 참여를 인증하는 ‘전국 방방곡곡 X-LOCK 을 찾아라!’와 오는 31일까지 구매 제품 후기를 올리는 ‘X-LOCK 영상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락 그라인더 GWX 18V-10 SC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락은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른 그라인더 날 교체가 가능하다.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 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디스크와 같이 방향성 액세서리를 잘못 장착하는 경우가 없어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시연회 일정과 장소는 보쉬 전동공구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관계자는 “전동공구 시장에서는 강력한 파워뿐 아니라 작업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도 중요시되고 있다”라며 “보쉬 전동공구의 혁신적 그라인더 교체 시스템 엑스락은 원터치로 간단하게 날을 교체할 수 있어 출시부터 많은 전문 사용자들에 큰 관심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