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교영
한국산업특수가스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0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산업특수가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협회 회원을 비롯한 업계 종사자 및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산업특수가스협회는 지난해에도 연구회 및 기술위원회 회의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뤘습니다. 특히 특수/독성가스 안전세미나를 개최해 기술 습득과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협회는 가스안전과 관련한 지식 및 안전관리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산업특수가스업계의 진흥 발전과 회원 상호간 권익보호라는 설립 목적에 맞춰 산업특수가스 업계가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사와 업계가 가지고 있는 고충과 어려움에 대해 경청하고 더 합리적인 해결책을 모색하도록 협력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업계 관련 정보 및 안전 노하우를 통해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발생가능한 위험요소에 대비해 회원사와 유관 단체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기술과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정보 공유 네트워크를 더욱 원활히 해 산업•특수가스 발전을 이끌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올 한 해 뜻 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