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냉장(대표 강성희)은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어냉장은 최근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캐리어냉장은 이를 기념해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기간 내(영수증 기준)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 등을 증정한다. 추첨 발표는 오는 8월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은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으며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