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과 살균 정수기 자가관리 시작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 정수기’.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 정수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정수기 내·외부 위생과 살균을 정수기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 정수기’를 출시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방문관리 서비스를 ‘방문형(4개월)’과 ‘셀프형(12개월)’으로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냉·온·정수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됐다. 정수기 자체에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코크 UV 안심케어’ 기능은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살균한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2단계로 구성된 필터로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한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는 교환 시기에 맞춰 정기 배송된 필터를 가볍게 돌려 꽂기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