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맞춘 최적 숙면 온도 제어
‘나비엔 메이트’ 모델 가수 임영웅이 신제품 EQM581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 모델 가수 임영웅이 신제품 EQM581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를 통해 숙면가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

올해 대표 신제품 EQM581 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한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 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개선된 ‘수면모드’는 국내 최고의 연구 기관인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을 적용해 최적의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또한 지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도 개선돼 더욱 섬세한 설정이 가능해졌다.

EQM581 모델에는 ‘더 케어’ 시리즈의 ‘셀프이온케어’도 그대로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으로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가 된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자사 제품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적용됐다.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됐다. 올해 9월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했다. 꾸준한 기술 개발로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품질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14일부터 홈쇼핑을 시작으로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대리점에서 온수매트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해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또한 전 연령대의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배우 유지태와 신규 모델인 가수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숙면은 일상 속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기구가 아닌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라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삶에 가치를 더하는 최고의 난방 기술을 선보이며 고객의 일상과 마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