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임영웅과 전 세대 아우르는 소통
경동나비엔, 임영웅과 전 세대 아우르는 소통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매체와 SNS 등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모델 임영웅.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모델 임영웅.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인 가수 임영웅을 앞세워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임영웅은 폭넓은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겸손한 성격과 선한 영향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2020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발탁했으며 앞으로 임영웅과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지난 14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2020년 대표 신제품 EQM581을 비롯해 신규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했다. EQM581 모델은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을 비롯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온도 제어 패턴을 검증해 적용한 ‘수면모드’, 지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