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사전예약 실시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사전예약 실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구 경계 없앤 ‘더블 플렉스 존’ 설계··· 美 IDEA 디자인상 수상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오는 10월 화구 경계를 없앤 신제품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Double Flex Induction Range)’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10월6일까지 진행한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상하좌우 4구 화구 설계로 용기의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여유롭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각 2개의 화구의 경계를 없애고 연결,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해 사각팬 등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폭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긴 손잡이가 있는 후라이팬과 편수 냄비 등을 사용하며 발생될 수 있는 안전문제를 최소화했다.

화력 또한 강력하다. 최대출력 3.3kw로 4개의 모든 화구에서 초고화력을 제공한다. 라면 1개 의 물 500ml를 약 60초에 끓일 만큼 화력이 강력해 요리의 시간은 줄이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화력조절도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세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미국 IDEA 디자인상을 수상해  세계적으로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프리미엄 클리어 트랜스 상판에 지중해 하늘빛 색감의 감각적인 ‘사하라 블루 컬러’의 글라스를 더해 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주방의 품격까지 한층 더 높였다. 제품 가장자리는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까지 사전 차단했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차일드 락, 이중잠금 안전장치(반려묘 락),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청소 화재 방지 기능 등 총 19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