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전本, ‘컵홀더를 찾아라’ 이벤트 시행
한울원전本, ‘컵홀더를 찾아라’ 이벤트 시행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6.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읍 내 19개 카페 대상
울진읍내 한 카페의 계산대에 놓여 있는 한울본부 컵홀더.
울진읍내 한 카페의 계산대에 놓여 있는 한울본부 컵홀더.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지역 카페 활성화를 위한 ‘한울본부 컵홀더를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울본부는 사전수요조사에 응한 울진읍 내 19개 카페를 대상으로 카페당 4,000매, 총 7만6,000매의 컵홀더를 지원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을 돕는 한편 SNS에 컵홀더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관내 카페 이용객 유치에 앞장선다.

이번 이벤트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hi_hanul)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울진읍 카페에서 한울본부 컵홀더를 사용한 음료를 구매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후 한울본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울진군 관내에서 사용 가능한 울진사랑카드 3만원(충전 또는 카드발급)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2일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한다.

한울본부는 지난 2019년 북면지역 카페 대상 2만4,000매, 2020년 죽변면 카페 대상 3만7,000매의 컵홀더를 지급해 매년 주변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