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시스템 설치 영업장, 점주·고객 만족도 높아
환기시스템 설치 영업장, 점주·고객 만족도 높아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6.1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질 관리에서 인테리어로 인기
경기도 오산 카페 레토티카에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가 운영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다.
경기도 오산 카페 레토티카에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가 운영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최근 카페 점주들은 밀폐 공간의 안전에 대비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하거나 테이블 간 1m 거리를 둬 테이블 사용을 권장하는 한편 실내 환기제품 설치를 통해 이용객의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환기시스템의 경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환기 기능 외에도 인테리어와 접목할 수 있는 외관이 점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카페 레토티카의 송지욱 대표는 카페 특성상 창문 수가 적거나 통풍을 위한 자연환기가 어려워 고민하던 때에 힘펠의 ‘올바른 환기프로젝트’를 접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기시스템의 필요성을 절실히 체감했다. 

송지욱 대표는 “그동안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기청정기 밖엔 생각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환기시스템을 알게 돼 매우 만족스럽다”라며 “특히 요즘같이 에어컨까지 가동해야 할 때 굳이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고 전했다. 이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카페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무엇보다 환기시스템이 장시간 자동으로 돌아가니 감염을 우려하는 손님들이 안도감과 편안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환기가전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업장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환기시스템 ‘휴벤S’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올바른 환기프로젝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환기방역 해결사로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