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복지 사각지대 찾는 ‘사랑 마음’ 릴레이 스타트
GS파워, 복지 사각지대 찾는 ‘사랑 마음’ 릴레이 스타트
  • 류희선 기자
  • 승인 2021.09.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의탁 출소자 돕는 자활시설 찾아 송편도시락 전달 

GS파워 지역협력팀원들이 부천 중동소재 (사)열린낙원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사랑의 송편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GS파워 지역협력팀원들이 부천 중동소재 (사)열린낙원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사랑의 송편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GS파워(대표 조효제)가 추석 명절 주간을 맞아 사랑 마음 릴레이를 시작했다. 

GS파워 지역협력팀원들은 지난 8일 무의탁 출소자들의 갱생과 자립을 돕는 부천중동 소재 (사)열린낙원을 찾아 후원금 기부와 함께 이들에게 전달될 '사랑의 송편 도시락‘을 만드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봉사는 국가나 지자체등에서 받는 여러 가지 혜택에서 제외되고 있는 우리지역 복지사각 지대를 발굴해 이들에 생계도움과 특히 정서적 안정 지원이 필요하다는 지역협력팀의 의견을 회사가 적극 수용한 것에서 시작됐다.

GS파워 지역협력팀은 발전소 인근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 현안을 회사 경영 활동에 반영시키며 GS파워의 현대화 사업을 성공리에 이끌어가기 위해 최근 구성된 팀이다.

지역협력팀원들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가족들과의 대화가 단절돼 있고 코로나19와 특히 추적 명절 증후군으로 더욱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원생과 돌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고자 300 여개의 사랑담은 송편 도시락을 만드는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 했다.

김용진 GS파워 처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일상생활에 제약이 커져만 가고 있는 지금, 우리 지역 내 복지사각 지대를 찾아 우리의 마음을 전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 한다”라며 “지금부터 어려운 우리 이웃에 촘촘한 온정을 전하는 추석절 '사랑의 마음 릴레이' 활동에 집중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