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국내 배관 방식 코팅 제품 제조사인 (주)이노켐(대표 박선희)은 2011년 설립돼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이노켐은 육지 및 해양, 지역 냉난방, 수도 파이프라인 등의 산업에서 최대 고민거리인 부식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 보다 안전하고 높은 성능을 가진 효율적인 부식방지 제품들을 개발하고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군은 배관의 곡관부위나 유체가 흐르는 활관에서도 작업이 용이한 콜드테이프, 신설배관에 간단한 토치장비만으로 시공이 가능한 열수축시트 및 열수축테이프, 지역난방 이중보온관 용접부 마감자재인 열수축 케이싱 등 외에도 방식제품에 관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이노켐 제품군들은 ISO 9001(품질경영), ISO 14001(환경경영), ISO 45001(산업안전보건경 영) 등의 인증을 받아 체계적인 시스템하에서 설계 및 제조된다.

또한 생산된 모든 제품군들은 정부가 인증한 이노켐 연구개발전담부서를 통해 철저한 검수 절차를 거치고 있다. 아울러 AWWA, DVGW, NACE 등 세계적인 인증기관, 협회의 엄격한 테스트 및기준을 통과해 승인됨으로써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

더불어 이노켐은 당사의 훈련된 전문 인력을 통해 연구개발부터 현장 교육에 이르는 다양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높은 가치를 두고 있다.

이노켐은 다양한 부식방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제조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