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한국서부발전 사장
박형덕 한국서부발전 사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의 오피니언리더인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4년 동안 업계가 마주한 여러 갈림길에서 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준 투데이에너지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언제나 최일선에서 활약했습니다. 현장감 있는 기획과 심도 있는 분석으로 에너지산업의 현장을 생생히 조명해왔습니다. 24년간 발전적인 여론형성을 주도하며 공론의 장을 이끌어온 투데이에너지의 헌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예상을 뛰어넘어 장기전으로 번진 현재, 에너지산업뿐만 아니라 전 산업계가 인플레이션 압력과 원자재 가격 상승 부담을 온몸으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위기 극복에 온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우리 에너지산업과, 나아가 대한민국을 위해 투데이에너지의 혜안이 돌파구를 찾을 동력이 되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앞으로도 촘촘한 기획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발전업계와 에너지산업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발전업계가 이룬 성과를 온 국민이 공유하도록 투데이에너지가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김완진 투데이에너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의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보내며 국민의 사랑을 받는 정론지로 도약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