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복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김선복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국내·외 전기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단순보도가 아닌 독자의 이해를 도와 정확한 채널이 되기 위해 건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4주년을 100만 전기인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창간 이후 전기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광장으로써 끊임없이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았으며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력산업의 새로운 비전과 정론직필의 의지를 보여주며 전기인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지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첨단기술과 신지식을 소개하여 독자의 알 권리를 위해 신속·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시대적 변화에 발맞춘 전문지로 업계의 위상 강화와 발전에 많은 노력을 해 오신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투데이에너지도 지속적으로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소통의 장을 열어주기를 바라며 참된 정보와 정확한 보도를 통해 열린 언론지의 선두주자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협회도 전력산업의 발전과 전기인의 위상 강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평화와 건강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