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정 (사)환경안전환기협회 회장
김기정 (사)환경안전환기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선도하는 전문 언론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2년 일상을 찾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미-중 대립,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미 연준의 고금리 정책 등과 더불어 기후변화에 대한 환경재난이 평온한 일상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도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 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구성원들의 각고의 노력에 찬사와 더불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환경안전환기협회는 정부의 2050 탄소중립 추진전략에 발맞추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없는 깨끗한 곳,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곳’을 모토로 실내공기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코로나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열회수형 환기장치(설비)를 제조해 국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를 통해 탄소중립 실천, 경제성장 견인,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투데이에너지 또한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초심을 잃지 않고 에너지 전문 언론으로 국민이 안전하고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에너지 문화 형성에 주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투데이에너지의 지속성장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