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수 (주)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우)가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영수 (주)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우)가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충남서북부 5개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주)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올해도 당진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3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수년 전부터 매년 정례적으로 충남도청과 공급권역에 이웃 돕기 성금 1억5,000만원을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희망2023 나눔캠페인’으로 모금돼 향후 당진시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는 “추운 날씨와 경기침체로 어느 때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을 위해 올해도 나눔을 이어가게 됐다”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이외에도 에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기대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미션을 토대로 에너지바우처사업, 한마음봉사단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과 상생하는 충남 서북부 대표 에너지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