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가스안전사용 캠페인 중인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좌 3번째), 임찬기  가스안전공사 감사(좌), 곽채식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재래시장 가스안전사용 캠페인 중인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좌 3번째), 임찬기 가스안전공사 감사(좌), 곽채식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본부(본부장 윤영기)는 20일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관내인 인천 남동구 소재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이웃사랑 나눔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웃사랑 나눔활동은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와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가스안전공사 인천본부는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측에서 선정한 지원 대상 40가구에 갈비와 떡, 과일 등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아울러 가스안전공사 인천본부는 이날 인천 남동구 소재 구월시장을 방문해 시장내 가스시설에 대한 안전점검과 시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설 명절 기간 중 가스안전사용에 대한 캠페인도 실시했다.

윤영기 가스안전공사 인천본부장은 "명절시 음식 장만 등을 위해 휴대용 가스레인지 사용이 증가하면서 관련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라며 ”사고 예방을 위해 반드시 안전수칙을 준수해 사용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캠페인에는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임찬기 가스안전공사 감사 및 곽채식 안전관리이사 등도 참가해 시장 내 가스시설 점검과 재래시장 이용객에 대한 가스안전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