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영상공모전 일상의 환기(최우수작).
힘펠 영상공모전 일상의 환기(최우수작).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이 힘펠 본사에서 ‘힘펠 영화제’ 유튜브 숏폼 영상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15초 영상공모전’은 일상에서 환기가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인식하고 건강한 환기방법을 15초 정도의 숏폼영상으로 소개하는 환기 캠페인으로 지난 3월24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달 남짓의 공모 기간 동안 접수된 영상은 총 275편으로 대중들이 ‘환기’에 대한 관심과 인식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은 일상에서 환기시스템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은 최수민, 임준혁씨로 선정됐으며 사무실 안에서 환기가 필요한 상황을 mz사원의 관점으로 표현한 김민규, 윤서연씨의 영상이 금상을 수상했다. 참가작들은 3차례의 전문가 심사를 통해 정보전달력, 독창성, 활용성, 대중성 등을 종합 고려해 평가됐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수작은 힘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중들과 함께 건강한 환기문화를 나누기 위해 영상 시청을 SNS에 인증, 공유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건강하면서도 지속가능한 환기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을 적극 활용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환기가전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힘펠은 국내 환기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환기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각 공간의 소비자 니즈를 담은 다양한 환기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김정환 힘펠 대표(좌 4번째)와 힘펠 관계자 그리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정환 힘펠 대표(좌 4번째)와 힘펠 관계자 그리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