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와 함께 하는 2023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3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차기영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가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과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잔치를 열었다.  

GS파워는 28일 평촌역 마벨리에 뷔페에서 칠순, 팔순, 구순을 맞으신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축하공연과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부터 가족과 단절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어르신을 위한 합동 장수잔치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GS파워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후원하고 있다. 

GS파워 관계자는 “외롭고 힘들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GS파워는 지난 26일 부천시와 함께 아동전문가로 유명한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아동권리 부모교육 강연을 시행했다. 

GS파워는 지난 2월 부천시와 아동친화도시 조성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함께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부모교육도 그 일환으로 추진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