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이정헌 기자] CALAB은 클린테크 사업을 기반으로 환기구 필터부터 환기청정기, 필터 교체식 마스크, 장수명 자동차 필터 등을 제작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초기 마켓을 선점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에어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B2G, B2B, B2C 채널을 통해 회사의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시장 선도를 위한 R&D 사업과 신기술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친환경 필터 소재 기술 클린테크 시장을 이끌면서 지속 가능성 기반의 필터 소재 기업 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아울러 폐자원을 이용한 활용 필터 소재 대체 기술 및 투자 유치를 통한 다양한 핵심 소재 고도화 및 설비구축과 국가별 수출 대응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고유 기술을 고도화하고 있다.

각 기관별로 인증받은 성능 인증현황과 특허등록(총 38건의 등록 및 출원 지재권등) 보유로 공공조달 및 혁신사업에 강점을 보이며 현재 국방부 상용품 진출 계획 등 클린테크 기술을 기반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직형 구동방식의 벨트 컨베이어 언로딩 장치, 석탄하역기 VERTICAL SCREW, 소방차 장착용 바스켓, 2차 전지 FRAME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