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 부본부장이 린나이 순금이벤트 당첨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 부본부장이 린나이 순금이벤트 당첨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는 6월1일부터 진행한 ‘순금 10돈 행운이벤트’의 마지막 당첨자에게 지난 19일 순금 10돈을 전달하고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린나이의 신제품 AA가스레인지 프로모션 및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골든 브랜드 수상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순금이벤트는 전국의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그 중 6명의 소비자들에게 총 2,000만원 상당의 순금 60돈을 전달했다. 당첨자들은 인천, 서울, 천안, 광주, 대구, 부산지역에서 각각 1명씩 선정돼 린나이 가스레인지가 전국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음을 입증했다. 

최근 린나이는 순금이벤트 뿐 아니라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서울시내 곳곳에서 운행 중인 린나이 친환경 보일러 버스를 찾아 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린나이를 찾아라’와 린나이 유튜브 영상에 댓글을 작성하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는 ‘유튜브 구독&댓글 이벤트’도 많은 사람들의 참여 속에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들은 이달 30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대구에 거주하는 이벤트 당첨자는 “사용하던 가스레인지가 거의 20년된거라 고장난 부분도 있었고 라이터 없이는 가스를 켜는 게 안돼 가스레인지 교체를 고민하던 중 가스레인지도 인테리어 중 하나라고 생각돼 여러 제품을 보다가 린나이 신제품을 알게 됐다”며 “너무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색상 물론 심플함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화력도 너무 좋아 요리에 재미를 붙일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이런 행운까지 찾아오니 앞으로도 린나이만 쓸 것 같다” 말했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어본 결과 신제품 AA가스레인지는 건전지 교체의 편리성은 물론 디자인적인 만족도도 높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린나이는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계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