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소재 SK가스 사옥 Eco Hub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소재 SK가스 사옥 Eco Hub

 

[투데이에너지 신영균 기자] SK가스가 부탄 충전소 신규 임차인을 모집한다.

모집조건을 보면 부탄충전소 임차인은 SK가스가 소유한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의 부탄충전소를 운영하며 소비자인 LPG자동차주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SK가스에 충전소 이용 및 부탄 공급에 대한 대금을 지급한다.

임대대상 충전소는 계약 협의 후 확정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임차 기간은 단기이며 추후 별도 협의가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만55세 미만의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으로 담보 제공능력 보유(충전소 규모에 따라 상이함), 현시점 충전소 및 주유소 소유/운영 중이지 않는 사람이다. 우대조건은 신형 LPG 1톤트럭 User 영업을 위해 관련 고객에 대한 지식 및 네트워크가 있는 사람이다.

또한 각종 제휴, 수익 개선, 수요처 개발, 마케팅 활동, 고객 만족 등 리테일 사업 성공 경험도 우대한다.

응모는 이메일(jongwhan.shin@sk.com)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 접수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2(Eco Hub) SK가스 영업/마케팅실 마케팅전략그룹 부탄충전소 신규 임차인 모집 담당으로 마감일이 18일(목) 오후 6시까지이기 때문에 우편물도 당일 도착분만 접수된다. 

SK가스는 내부 규정에 따라 신청자 중 계속해서 계약 협의를 진행하고자 하는 사람(이하 1차 선발 대상자)을 선정해 1월 25일 이전에 별도 통보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K가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역시 SK가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