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 750 Professional 실물/보쉬 제공
GST 750 Professional 실물/보쉬 제공

[투데이에너지 이성중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목재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유선 트리머 ‘GLF 55-6 Professional’, 전문가용 유선 직쏘 ‘GST 750 Professional’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트리머(Trimmer)는 서랍의 밑판, 알판에 홈을 파거나, 모서리를 다듬는 등 모양을 갈아내는 경우에 사용한다. 직쏘(Jigsaw)는 왕복 날을 사용하여 목재, 금속 또는 기타 재료에서 스텐실 디자인과 같은 불규칙한 곡선 절단 시 사용한다.

유선 트리머 ‘GLF 55-6 Professional’은 목재 주변을 다듬거나 홈 가공 작업에 적합한 제품이며 초소형 디자인과 슬림한 손잡이로 한 손 작업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GST 750 Professional’는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베이스 플레이트와 플라스틱 슈 커버로 민감한 표면의 움직임을 개선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보쉬만의 SDS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날을 교체할 수 있다. 먼지 추출 포트가 내장돼 어댑터 없이 기존의 청소기를 연결해 작업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단단한 목재, 합판 및 목재 복합재에서 곡선 절단 및 크로스 컷 작업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골조 공사, 지붕 공사, 시설관리 및 유지보수 작업에 최적화됐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구매한 제품에 따라 경품을 선택할 수 있는 ‘프로딜(PRO Deal) 1탄’을 비롯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 29일까지 보쉬의 전문가용 전동공구 구매 시 △롯데 시그니엘 서울 STAY 디너 2인권 △보쉬 레디백 △스타벅스 커피 & 케이크 세트 등 3가지 경품을 각 30명, 300명, 3,000명에게 추첨 및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