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험 보는 모습./예스코 제공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험 보는 모습./예스코 제공

[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예스코는 21일 본사와 경기지사에서 안전과 고객서비스 부문 구성원의 안전 의식 향상과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제 28회 도시가스 관계법령 경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시대회는 직원들이 도시가스 관계 법령을 숙지해 도시가스 관계 법령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필수적인 법적 지식을 갖추는 것은 물론 업무 수행 시 유동적인 상황 대처 능력과 고객서비스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단순한 법적 지식뿐만 아니라 업무 기본 소양 함양과 함께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강화하는 데에 중점을 둔 문제가 출제됐다. 특히 ESG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예년과 다르게 시험 방식이 디지털로 변경돼 종이가 아닌 전자기기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진행됐다.

김환 예스코 대표는 “경시대회를 통해 직원들이 안전과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깊이 인식하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코는 앞으로도 ESG 경영을 실천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안전과 환경보호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 가능한 기업 문화를 구축해 나아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