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는 ESG경영과 WHSE(작업장보건·안전·환경) 경영을 다짐하는 경영현황설명회를 개최했다./㈜해양에너지 제공
㈜해양에너지는 ESG경영과 WHSE(작업장보건·안전·환경) 경영을 다짐하는 경영현황설명회를 개최했다./㈜해양에너지 제공

[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환경 종합에너지기업 ㈜해양에너지는 22일 회사 대강당에서 전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분기 경영현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회 대표이사가 2023년 경영실적과 2024년 경영계획, 장기성장계획을 직접 공유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사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전문화와 보건·환경관리, 안전시스템, 시설안전관리와 비상대응을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했다.

또한 GRESB 인증과 Net-Zero 2040 달성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목표로 ESG경영을 다짐했다. 회사는 순찰차량을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변경하고 태양광 발전사업을 확대하는 등 친환경 가치를 추구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정회 ㈜해양에너지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에게 “일상적인 업무들이 작지만 큰 성과를 가져올 수도 있고, 반대로 큰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며 “본인의 업무에 큰 책임을 가지고 잘 실행해나가며, 값진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