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LeafBlower 18V-130 이미지/보쉬 제공
UniversalLeafBlower 18V-130 이미지/보쉬 제공

[투데이에너지 이성중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18V 충전 예초기 유니버설그래스컷 과 빠르고 쉬운 야외 청소를 위한 무선 송풍기 유니버설리프블로워을 출시했다.

18V 충전 예초기 유니버설그래스컷은 쉽고 편리한 커팅이 특징이다. 헤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장애물과 좁은 공간에서 쉽게 절단할 수 있으며 탭과 핸들을 조절하여 가장자리도 쉽게 깎을 수 있는 에지심플(EdgeSimple) 기능도 적용했다. 장대의 높이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키에 맞게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무선 송풍기 유니버설리프블로워는 1.6kg의 가벼운 무게로 작업 피로도를 줄여주고 보관이 쉬우며, 인체공학적 그립을 제공하여 편안한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245km/h의 풍속으로 신속하고 강력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1회 충전 시 작동시간은 최대 18분까지 가능하다.

특히 시니언(Syneon) 기술을 탑재해 공구에 필요한 전력량을 분석하고, 최적의 효율성과 더 긴 작동 시간을 위해 에너지 사용을 효율적으로 소비하게 해준다. 또 2단 속도 제어 기능으로 작업에 맞게 전력, 소음 및 런타임을 최적화한다. 저속 세팅은 화단에서 나뭇잎을 불거나 섬세한 작업을 수행할 때 적합하며, 고속 세팅은 강력한 바람을 통해 젖은 나뭇잎 등 잘 지워지지 않는 잔해물을 제거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다양한 편리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강력한 성능과 기능으로 신속하고 효율적인 야외 작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