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정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협회 회원사, 그리고 가스업계 인사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신년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협회를 위해 성원해 주시고 도와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건데 지난 한해 우리업계는 검사자재 등의 소요경비는 날로 상승하는 반면 검사수수료는 이에 미치지 못해 경영악화로 연결돼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 용기재검사기간의 적정주기 문제와 신설되는 검사기관 등으로 상대적 수입은 경감됐으며 LP가스의 도시가스 전환사용, 체적시설 및 공급방식의 변경 등으로 설립 이후 어느 때보다 가장 시련의 한해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밝아오는 2007년 새해 우리 모두는 부끄럼 없는 정정당당하고 권위있는 기관으로 거듭 태어나 명실상부한 전문검사기관으로서 국민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국민 여망에 부응하고 사랑받는 기업이 돼야겠습니다.

끝으로 우리협회는 여러분이 하시는 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복리증진 도모, 정보교환, 기술교류 등에 대해 역점을 두고 일하고자하며 열악한 환경 속에서 굳건히 검사업무에 종사하는 사업자 및 종사자 여러분들의 건승을 빕니다.

희망과 기대로 가득찬 정해년 새해에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